연구소 가족들

시카고 마음 건강 연구소
가족을 소개합니다.

시카고 마음건강연구소에서는 전문적인 심리치료 및 상담 서비스와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임상심리학자, 임상수퍼바이저, 전문 심리상담사, 사회복지 및 교육 전문가, 마음지킴이들로 구성된 시카고 마음건강연구소 치료팀은 한인들의 문화와 언어에 적합한 서비스로 건강한 지역사회와 여러분들의 행복한 이민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오늘, 용기내어 문을 두드리세요. 어렵고 답답한 마음 심리상담 전문가가 도와드립니다.

줄리아 리

MA in Counseling, School Psychologist (PEL)

줄리아 리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상담학을 공부하고10여년 동안 한국에서 드라마 예술 교육자로 일한 경험이 있으며, 최근 미국에서 학교 심리학자 (School Psychologist, PEL)로 일하고 있다. 전문분야는 치료예술 생활 코치 (Therapeutic Art Life Coach), 인지행동치료 선택적 함구증 (Cognitive Behavioral Therapy and Selective Mutism) 이며, 한인 1세와 2세를 위해 영어와 한국어로 상담과 심리치료를 제공한다.

줄리아 리는 기독교 상담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다. 가장 좋아하는 성경 구절 하나는 누가복음 1 37 , “하나님에게는 능치 못하실 일이 없느니라이다. 내담자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치료자로 일하고 싶은 소망이 있다.